필수금융지식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속 그 집, 랜선 발품 팔아드려요

{{ vm.data.subtitle }}

{{ vm.blogModifiedDate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에디터가 간다] 시리즈가 돌아왔습니다.


사실, 어니스트펀드에서 투자상품으로 모집하고 있는  '아파트 담보' 상품 중에도 건설자금 상품만큼이나  좋은 투자포인트들이 정말 많은데  '어떻게 하면  빠르게 전달드릴 수 있을까'  항상 고민중이랍니다.


소중한 투자금을 투자하시기 전, 여러 군데에서 상품의 우량성을 검색할 시간을 가장 빠르게 단축시켜드리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바로 랜선으로 아파트담보 상품을 발품팔아서 상품 정보를 알려드려보려 합니다!



 얼마 전,  7월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오리지널 드라마 '셀러브리티',
보신 적, 들어보신 적 있으실까요?

출처 :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딱 봐도 고급스러운 대리석 인테리어에, '셀러브리티' 주인공 만큼이나 인플루언서들이 사진촬영하기 좋을 만한 멋진 집이네요. 이 집의 촬영지가 바로 어니스트펀드에서 지금 모집하고 있는 '경기 용인 탑실마을 대주피오레 1단지' (🖱️링크) 와 동일한 단지 아파트랍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 아파트, 얼마나 담보력이 좋을지 궁금해지지 않으세요?
다양한 부동산 검색 사이트들에서 이 아파트의 우수함과 담보력을 알아보고자 많은 발품을 팔아왔어요!  투자자분들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



한편으로는, 요새 아파트 매물  검색하실 때  어디서 많이 보시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나름  회사 내에서 MZ 세대를 담당하고 있는 저는 클래식하게는 네이버 부동산,  후기 위주로 보고싶으면  호갱노노를 많이 보는 편이에요.  MZ한 검색력 맞나요? 🥹

출처 : 호갱노노

호갱노노에 들어가자마자  👑'공세동 월간 방문자 1위'의 왕관이 눈에 띄네요. 
어니스트펀드에서 모집중인 상품은 128타입이고,  지도상 남쪽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요. 



어니스트펀드 상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담보력 분석 내용입니다. 
기타 선순위 없이, 어니스트펀드 대출금만 3.7억원으로 선순위 담보 상품인 점이 우량하네요. 



출처 : 호갱노노

지역 평당가를 비교한 그래프도 있어요. 
변동률(좌측)과 평당가(우측)를 비교할 수 있는데요, 이 아파트가 공세동, 기흥구 및 경기도 보다 3개월 사이에 +7.14%나 상승했더라구요. 또한, 30평대 평당가를 비교하더라도 3년동안은 +4.65% 상승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세동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매물임을 확인할 수 있네요. 




투자자분들은 집 매물 보실 때 어떤 점을 주요하게 보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주차공간이 충분한지'가 너무 중요한 포인트에요. 주차공간을 찾으려 도착해도 한참이나 빙빙 둘러 겨우 자리를 찾거나 이중주차를 해야하는 괴로움은 겪어보신 분들만 아실거에요. 😭 


그래서 저는 이 아파트 상품에 단연 눈에 띄는것이 바로! 주차공간 이었습니다. 

출처 : 호갱노노거주민 리뷰에서도 유독 '주차공간이 넓다'는 이야기가 많았어요. 세대당 주차 수가 1.5배가 넘는 넓은 주차공간은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상품페이지에서 가장 강조하는 투자 포인트가 뭐였을까요?
바로 "코스트코 인근" 입니다. 긴 말 안하고, 제가 거리뷰에서 본 그대로를 보여드릴게요

출처 : 네이버 거리뷰출처 : 네이버 지도

와 정말 너무 가깝지 않나요? 정문에서 코앞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출처 : 네이버지도

아이들 키우기 좋은 경기도 아파트라면, 초품아 & 공품아는 당연하구요. 
(*초품아 : 초등학교 품은 아파트, 공품아 : 공원을 품은 아파트)
출처 : 호갱노노 

출처 : 호갱노노


공세터널도 개통되고, 동탄2신도시와의 접근성도 빨라져서 생활이 편리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 주위에 ⛰️산 조망이 있어서 휴양지같기도 하고, 상쾌한 공기와 조용한 점이 특징이며,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헬스장, 골프연습장)은 물론, 🛒 10분 내에 롯데 아울렛 기흥점과 🪑이케아 기흥점까지 내세울 만한 편의시설이 정말 많네요. 


🚏대중교통 이점도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로 출퇴근 한다는 가정 하에 아무래도 용인이라 강남까지는 멀겠지만,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강남역으로 가는 버스가 있다고 해요. 정말 용이할 것 같아요! 


또한, 단지 건폐율이 8% 정도로  전체 면적이 넓어서 산책만으로도 운동이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호재!
아파트 상품의 안정성을 높이는 '높은 담보력'에 끼치는 영향은 아무래도 🛤️도시호재, 교통호재일 것 같아요.

- 유튜브 영상 : 수서~동탄 단 20분, 내년 4월 개통 앞두고 시운전 / YTN
- 한국일보 : 오산~강남 환승 없이 1시간 내... 분당선 기흥~오산 연장


분당선이 연장되는 것에 대해 주민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데요, 
거주민 리뷰 중에는 ''부동산 경기때문에 아파트값 출렁여도 던지지 말고 꽉 쥐고 있어라" 라는 조언이 정말 많더라구요 😂



마지막으로, 제가 재밌고 인상깊게 본 거주민 리뷰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

*출처 : 호갱노노 거주민리뷰



경기 용인 탑실마을 대주피오레1단지 아파트담보 상품을 알아보는 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특히 이 상품은 지금 어니스트펀드 부동산 상품 중에서 유일하게 수수료 무료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연 수익률 12.8% + 플랫폼수수료 1.2% 절감효과까지 가져가실 수 있어, 수익성을 더 높일 수 있다는 사실!


🖱️경기 용인 탑실마을 대주피오레1단지 상품 바로가기 





(에디터도 한 눈에 반해 오픈하자마자 바로 목돈 투자 진행! )



저는 또 다음 랜선 임장을 위해, 열심히 검색능력을 키워둘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고객성장팀

{{ vm.data.writerRole0 }}

{{ vm.data.writerDescription0 }}

닫기 버튼
어니스트펀드 공시 정보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

대출금액 중 상환이
예정 되어 있는 금액

연체율
?

대출 잔액 중 30일 이상
연체된 비율

%
  • 분류
    종합
    상세구분
    {{ detailType }}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손실률
    연체수
    {{(delayCount | number)}}
    {{(vm.selectedLoanDate.totalDelayCount | number)}}
    연체율

이 사업 공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자자님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필수적으로 안내하는 정보입니다.

일부 상품(소형PF, 법인부동산, NPL, (구)개인신용, 홈쇼핑, 동산담보)의 경우 신규 상품 취급 없이 연체 중인 채권만 남아 있어 공시된 연체율이 높습니다.

상세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