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고객센터 투자상품 유선상담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니스트펀드입니다.
연계대출 투자상품의 유선상담 서비스가 25년 8월 31일부로 종료됨을 안내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0여년간 고객센터 유선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보다 쉽고 상세한 설명과 편안한 소통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상담 인력의 이탈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였고, 신규 채용을 통한 인원 확충을 시도하였음에도 고객센터 유지•운영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소수 상담인력이 특정 고객님과 유선 상담 시간이 길어질 경우, 전화문의가 원활치 않은 상황에 대한 민원이 발생되거나 1:1게시판을 통한 문의 회신이 지연되는 등 다른 투자고객의 응대에 소홀함이 생기는 문제도 발생되었습니다. 이에 보다 많은 투자 고객님들께 보다 균질하고 밀도 높은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근 금융기관에서 많이 도입하고 있는 챗봇 및 AI기술을 활용한 FAQ 고도화 작업을 준비하여 왔으며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교한 고객 응대가 가능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선을 통한 상담 및 문의서비스는 종료되오나, 1:1 게시판을 통해 서면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순차적으로 고객님들께 회신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각 투자상품별 채권현황 업데이트 주기를 강화하고 보다 상세한 내용 전달을 통해 채권 상태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증과 답답함을 해소해드릴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채권현황 확인 경로
1. 홈페이지 로그인 > 투자현황 > 투자관리 > 투자한 상품 > 해당 상품 클릭 > 하단 채권상태 확인
2. 앱 로그인 > 더보기 > 내 투자 관리 > 투자한 상품 > 해당 상품 터치 > 채권상태 확인
감사합니다.
어니스트펀드 드림
연계대출 투자상품의 유선상담 서비스가 25년 8월 31일부로 종료됨을 안내드립니다.
어니스트펀드는 지난 10여년간 고객센터 유선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께 보다 쉽고 상세한 설명과 편안한 소통을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상담 인력의 이탈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였고, 신규 채용을 통한 인원 확충을 시도하였음에도 고객센터 유지•운영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소수 상담인력이 특정 고객님과 유선 상담 시간이 길어질 경우, 전화문의가 원활치 않은 상황에 대한 민원이 발생되거나 1:1게시판을 통한 문의 회신이 지연되는 등 다른 투자고객의 응대에 소홀함이 생기는 문제도 발생되었습니다. 이에 보다 많은 투자 고객님들께 보다 균질하고 밀도 높은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근 금융기관에서 많이 도입하고 있는 챗봇 및 AI기술을 활용한 FAQ 고도화 작업을 준비하여 왔으며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정교한 고객 응대가 가능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선을 통한 상담 및 문의서비스는 종료되오나, 1:1 게시판을 통해 서면으로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순차적으로 고객님들께 회신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각 투자상품별 채권현황 업데이트 주기를 강화하고 보다 상세한 내용 전달을 통해 채권 상태에 대한 고객님의 궁금증과 답답함을 해소해드릴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채권현황 확인 경로
1. 홈페이지 로그인 > 투자현황 > 투자관리 > 투자한 상품 > 해당 상품 클릭 > 하단 채권상태 확인
2. 앱 로그인 > 더보기 > 내 투자 관리 > 투자한 상품 > 해당 상품 터치 > 채권상태 확인
감사합니다.
어니스트펀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