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매뉴얼

똑같이 투자하는데, 저 빼고 다들 1400만 원이나 혜택을 받아갔다고요?

{{ vm.data.subtitle }}

{{ vm.blogModifiedDate }}

알죠, 알죠. 요즘엔 다들 (선택)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는 체크 해제하고 가입하는 거요.


혹시라도 필요 없는 광고 알림이 올까봐, 혹은 내 휴대폰 번호가 어디 다른 곳에 쓰일까봐, 그래서 스팸 문자 오는 건 아닌지 걱정인 것도. 다 알아요.


그렇지만, 어니스트펀드는 아니요! 

어니스트펀드는 "더 드리려고만" 마케팅 수신 동의를 받고 있어요.


지금까지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한 투자자들이 받아간 혜택이 2022년 상반기에만 벌써 1400만 원을 넘었다는 것, 혹시 알고 계셨어요? 



똑같은 상품에 똑같이 투자하고, 똑같이 상환 받는데, 누구는 상환 축하 포인트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에 체크하지 않아서 놓쳐버린 혜택들을 정리해봤어요. 




1. 시크릿 상환 이벤트 🤫


수신 동의한 투자자들에게만 비밀 메시지가 도착해요!


어니스트펀드에는 사실 시크릿 이벤트가 존재해요. 상환 받은 투자자들에게 상환 축하 이벤트와 함께 투자 포인트를 드리고 있어요. 다만 이벤트라 광고성으로 분류가 되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투자자들에게는 아쉽게도 시크릿 이벤트 안내 문자를 보내드릴 수 없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만 벌써 시크릿 이벤트 혜택으로 1400만 원이 넘는 리워드가 지급됐어요.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 싶었는데, 혜택 대상이지만 수신 동의가 되어 있지 않은 투자자분들이 많아 아쉬울 뿐이었습니다.


어니스트펀드 이벤트로 지급되는 투자 포인트는 현금처럼 재투자 시에 투자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것, 다들 아시죠? 대신 해당 문자를 받은 고객들만 이벤트 대상으로 인정된다는 점.  시크릿 이벤트는 앱 푸시와 SMS(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어요.  


다음에 또 어떤 시크릿 이벤트를 준비할 지는 시크릿!

어차피 재투자 계획이 있으시다면, 조금 더 알차게 포인트까지 받고 투자해보세요.   



2. 상품 알림 🎊


투자 모집을 시작하자마자 30초 만에 바로 마감되는 인기 많은 상품들이 있어요. 종종 고객문의를 통해 계속 기다렸는데 잠깐 못 본 사이에 또 마감 됐다고, 상품 오픈 알림은 안 알려주냐며 문의 주시는 투자자분들이 계세요. 사실 상품 알림은 어니스트펀드 앱 푸시를 통해 매일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단순히 상품이 오픈되었다는 알림이기도 하지만, 그 안에는 1% 혹은 2% 추가 리워드 혜택을 주는 투자 상품들에 대한 안내도 함께 드려요. 추가 혜택이 있는 상품들은 더욱 더 마감이 빠른데요. 같은 금액을 같은 상품에 투자하더라도, 이벤트가 진행 중일 때 투자하면 수익금이 그만큼 늘어나기 때문에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마케팅 동의한 투자자들이 더 빨리 선점하게 됩니다.


특히 이런 추가 리워드 혜택은 한도가 없어요. 최근 가장 많은 리워드 혜택을 받은 투자자는 한번에 리워드 혜택으로만 160만 원을 받아가셨답니다. 말 그대로 현금화 할 수 있는 이벤트기 때문에 수익률이 아쉬울 때는 1% 혹은 2% 리워드 뱃지가 붙은 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또 하나의 팁이에요.  예를 들어 1% 리워드 상품에 500만 원을 투자했다면, 온전히 5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거니까요.



3. 이벤트 알림 🎈


어니스트펀드는 상품 별 리워드 이벤트 말고 조금 더 큰 규모의 메인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있어요.



지난 이벤트로 스타일러를 집에 장만하신 투자자분도 계시고, 올 여름 휴가지로 멋진 풀빌라 호캉스를 선물로 받아가신 투자자분도 계세요. 신규 투자자분들, 기존 투자자분들 모두 어떤 혜택을 제일 좋아하실지 마케팅 팀에서는 늘 상품 고민에 힘쓰고 있답니다.   


어니스트펀드 투자가 편한 이유는 투자 상태를 확인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있어요. 원하는 상품이 오픈되면 간편하게 원하는 투자 금액만큼 예치금 계좌에 넣어 투자하면 끝이에요. 차트를 확인한다거나, 매일 상환 상태를 확인한다거나 하는 불필요한 투자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니 편리하죠. 그러다 보니 투자 후 앱에 자주 들어오지 않을 경우엔 좋은 이벤트를 놓칠 수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 푸시 알림으로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알려드리고 있어요.


만약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기간이 끝나기 전에 알림을 드리고, 혹시 참여 조건이 조금 모자라서 이벤트 혜택을 놓칠 것 같다면 그 때에도 알림을 드려요. 참여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으셨다면 놓치지 않게끔 또 알려드리고요! 


편한 투자 방식은 그대로, 대신 필요한 정보를 몰라서 혜택을 놓치는 경우는 없도록 하는 것이 저희가 알림을 보내는 이유입니다.



4. 투자금 반환대상자 이벤트, 기다림 감사 이벤트 🙇‍♀️


모든 상황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아주 가끔,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대출자의 단순 변심으로 갑자기 투자 모집이 취소되거나 예상했던 기표일이 늦춰지는 일이 불가피하게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경우 투자자 입장에서는 계획했던 일정과 맞지 않아 불편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니스트펀드는 최대한 그 마음을 헤아려드리고자 대출 취소나 기표 지연의 경우,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 역시 법적으로는 상환 시크릿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광고성에 해당하기 때문에 만약 마케팅 수신 동의가 되어있지 않다면 투자금 반환 내역만 전달 받고, 관련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놓칠 수가 있어요. 기다림 감사 이벤트의 경우는 추첨 형식이 아닌, 대상자 모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더욱 챙기면 좋을 혜택입니다. 앞으로 이벤트 혜택으로 리워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으로도 투자자분들에게 다가갈 예정이에요! 한껏 다양해질 이벤트를 경험해 보기 위해서는, 수신동의를 켜둬야겠죠? 



5. 만약 카카오톡 채널까지 추가한다면 ? 🎥




[에디터가 간다] 시리즈는 부동산 상품 현장을  방문해서 입지가 어떤지 에디터가 대신 발품을 팔아 투자자분들께 전해드리는 어니스트펀드 오리지널 콘텐츠입니다. 다들 글로 한 번쯤 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영상으로도 더 생생하게 현장 상황을 보내드리고 있었답니다.


글과 사진으로 최대한 생생하게 전달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영상만이 줄 수 있는 생동감이 분명 있다고 생각해서 짧게 영상 콘텐츠도 제작해 투자자분들께 보여드리고 있어요. 이 영상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송되고 있기 때문에, 만약 카카오톡 채널 추가까지 하신다면 분명 더 많은 콘텐츠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어니스트펀드는 꼭 필요한 정보, 꼭 필요한 혜택만 보내요. 어니스트펀드가 믿는 정직이란 고개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는 것이니까요. 어니스트펀드를 만들어가는 모든 팀원은 그 '정직'을 가장 우선순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마케팅 수신동의 하면, 최대 2천 포인트를 즉시 지급해 드려요.
기존 수신동의자도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특별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




마케팅 정보 수신 설정은 아래 경로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하단 [더보기] > 상단 [톱니바퀴] > 마케팅 정보 수신 설정
PC 홈페이지 : 상단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 > 선택 동의 정보





채영서

{{ vm.data.writerRole0 }}

{{ vm.data.writerDescription0 }}

닫기 버튼
어니스트펀드 공시 정보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

대출금액 중 상환이
예정 되어 있는 금액

연체율
?

대출 잔액 중 30일 이상
연체된 비율

%
  • 분류
    종합
    상세구분
    {{ detailType }}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손실률
    연체수
    {{(delayCount | number)}}
    {{(vm.selectedLoanDate.totalDelayCount | number)}}
    연체율

이 사업 공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자자님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필수적으로 안내하는 정보입니다.

일부 상품(소형PF, 법인부동산, NPL, (구)개인신용, 홈쇼핑, 동산담보)의 경우 신규 상품 취급 없이 연체 중인 채권만 남아 있어 공시된 연체율이 높습니다.

상세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