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드

어니스트펀드는 무슨 회사인가요?

{{ vm.data.subtitle }}

{{ vm.blogModifiedDate }}


어니스트펀드에서는

1만원부터 간편하게,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앱으로 부동산 투자

가능합니다.






Digital Market Place for the 99%

1%의 고액자산가가 아닌, 

나머지 99%를 위한 디지털 금융투자 플랫폼





어니스트펀드는 2021년 8월, 금융위원회의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통과하고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이하 온투업)에 정식 등록되었습니다. 


전통 금융이 기관 대 개인 간의 금융거래 시스템이었다면, 온투업은 개인 대 개인 간 대출 중개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핀테크 서비스입니다.




1만원 부터 부동산에 투자를?


부동산을 구매하거나 투자하기 위해서는 보통 수십억에서 수백억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고액 자산가나 금융기관이 아니라면 부동산에 직접 투자하기 어렵죠. 


어니스트펀드는 이렇게 큰 금액이 필요한 투자 기회를 수백, 수천 명의 투자자에게 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하나의 투자 기회에 대해 1 대 1이 아닌, 1 대 다수에게 기회를 열어둠으로써, 투자자들은 좋은 건물이나 부동산 사업을 발견했을 때 놓치지 않고 자금 상황에 맞춰 1만원부터 소액으로 투자 할 수 있게 됩니다.  




믿을만 한 회사 맞나요?


어니스트펀드는 온투업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투업권 최초로 신한은행에서 투자 받았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KB인베스트먼트, 뮤렉스, 두나무, DS자산운용 등 국내 최고의 금융사와 VC 등으로부터 총 334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전문적인 기술력을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


또한, 어니스트펀드는 고객 자산 보호를 위해 신한은행과 '투자금 신탁관리 시스템'을 공동 개발했습니다. 어니스트펀드 고객분들의 투자금은 모두 신한은행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2022년 1월 말 기준 40만 명이 넘는 투자자들의 2백만 건이 넘는 투자가 어니스트펀드에서 이루어졌으며, 누적 투자금 1조 1,645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어니스트펀드에서 투자해야 하는 이유?


어니스트펀드는 전체 온투업권 중 유일하게 가장 다양한 투자 상품을 보유한 종합 금융사입니다. 


개인신용대출을 시작으로 부동산담보, SCF(선정산채권담보), 부동산PF등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며 독보적인 금융과 기술의 운영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모든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산 투자'인데요. 어니스트펀드에서는 다양한 상품군만큼 다양한 만기와 수익률에 따라 하나의 앱에서 편하게 분산투자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니스트펀드는 온투업권 내에서 가장 양질의 부동산 투자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부동산 전문가로 구성된 금융 조직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부동산 금융 전문회사인 ELA파트너스,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회사인 세빌스 코리아의 자회사 에스아이케이자산운용 등과의 MOU 체결을 통해 더욱 더 전문적인 역량을 교류해왔습니다. 




연 평균 11.73%의 수익률


어니스트펀드의 투자 상품들은 전통 금융 만으로는 충족되지 않았던 대출과 투자의 수요를 연결한 혁신적인 대체투자 상품입니다. 이는 대출자에게는 중금리 대출의 기회를, 투자자에게는 연평균 11.73%의 중수익 투자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어니스트펀드는 중금리 금융시장에서 구축한 금융조건 경쟁력, 안정적인 사업운영, 플랫폼 기술환경을 기반으로 '고금리대출시장 혁신'과 '자산관리 대중화'를 목표로 국내 온투업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금융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스케일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받는 금융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때,

함께 읽어보면 좋아요.


어니스트펀드, 업계 '최초' 타이틀이 도대체 몇 개야?

어떻게 1만원 부터 투자할 수 있나요?


채영서

{{ vm.data.writerRole0 }}

{{ vm.data.writerDescription0 }}

닫기 버튼
어니스트펀드 공시 정보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

대출금액 중 상환이
예정 되어 있는 금액

연체율
?

대출 잔액 중 30일 이상
연체된 비율

%
  • 분류
    종합
    상세구분
    {{ detailType }}
    누적대출금액
    대출잔액
    손실률
    연체수
    {{(delayCount | number)}}
    {{(vm.selectedLoanDate.totalDelayCount | number)}}
    연체율

이 사업 공시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투자자님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필수적으로 안내하는 정보입니다.

일부 상품(소형PF, 법인부동산, NPL, (구)개인신용, 홈쇼핑, 동산담보)의 경우 신규 상품 취급 없이 연체 중인 채권만 남아 있어 공시된 연체율이 높습니다.

상세정보 보기